팬택이 쏠리드라는 회사에 인수 됐다고 하네요...


팬택이 처음 부도나고 아무도 팬택 사주지 않고... 은근히 신경이 쓰였는데...


쏠리드라는 회사에서 인수 했다고 하네요...


네이버 검색했더니.. 가수 쏠리드만 왕창 나오공.. ㅋㅋ


무슨 중계기만드는회사 하나 검색되던데.. 그곳이 맞는지는 몰르겠네요...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138&aid=0002032969&sid1=001


개인적으로 팬택 폰을 좋아합니다.

LG는 써본적이 없고,,, 갤럭시 시리즈는 보통 1~1.5년 사용하면 고장이 생기는데...

팬택폰은 예전부터... 이것저것.. 하고,,, 최근(?) 베남식, 그리고 베시놋까지 폰이 고장난 적이 한번도 없었어요...


요즘은 폰가격이 졸ㄹ올라서 고장날라..  깨질날나... 애지중지 해야하지만.. 

지금 사용하는 베시놋은.. 그냥 굴리면서 살아요.. 

무거워서 오래쓰면 손목이 좀 아픈게 흠이지만... 책상에서 떨어져도 후후 불고 에잉.. 기스났네.. 

이러면서 그냥 맘편히 쓰지요 ㅎ


물론.. 그때는 단통법이 시행되기 전이라서... 폰을 거의 공짜로 샀다는게 가장 크지만요.. ^^;;


단통법 시행전, 다른 폰들은 시간이 지나도 폰값이 잘 안떨어졌고, 가끔 인터넷에서.. 특히 갤럭시S 나 노트 같은 애들 가격이 떨어지면 실검에 막올라서 이슈가 되고.. 그러면 항상 문제가 돼었는데...


팬택제품들은 가격이 떨어져도 그닥 이슈가 되지 않아서... 좋았었죠.. ㅋㅋ

(이게 칭찬이야... 디스야.. ^^:;)


갤럭시같은 폰에서 몇만원빠진 가격이 아닌.. 루나같이 싼것처럼 얘기하지만 실상 고액요금제를 써야 혜택을 받는 그런 폰이 아닌...  거품없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좋은 제품 출시 부탁드려요^^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