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스크린와이즈 미디어 패널 / Screenwise Media Panel 수익 후기, 수익 받는 방법


구글에서 빅데이터를 모집용으로 하는거 같은데.. 스크린와이즈 패널이란게 있어서.. 가입했습니다.


스크린와이즈 패널을 폰에 깔아 놓으면 제가 폰으로 하는 정보들을 구글이 수집해가고... 저는 일정량의 돈을 받는데요...


저번달에 깔아서.. 이번달에 첫 수익이 생겼습니다.


스크린와이즈는 현재 수익을 실시간으로 알수는 없어서.. 좀 불안 불안했는데...


오늘 스크린와이즈에서 수익 생겼다고 받아가라고 메일이 왔습니다.




스크린 와이즈에서 수익 받아가라고 온 메일입니다.


이번 한달 수익은 3,250원이네요.ㅎ

보통 월 3~6천원정도 수익이 생긴다고 합니다.


메일에 포함되 있는 링크를 클릭합니다.





메일에 써있는 리워드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리워드코드를 입력한다음... 리워드를 교환하세요 버튼을 클릭합니다.







스크린와이즈는 수익을 전자 상품권으로,,, 메일로 받습니다.

티켓링크 부터 씨유 지에스25 씨지브이등 여러 가지 상품권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저는 해피머니로 선택했습니다.





만원단위로 신청할수 있어서, 만원짜리 상품권 1장 신청~




결제 진행 클릭




상품권 받을 이메일 적어주고, 이름 성 까지만 적어주면 됩니다.





신청 완료 했습니다.





하루 이틀 시간좀 걸릴줄 알았더니 바로 메일 날라 오더군요...ㅋ





해피머니 사이트 접속해서 회원가입후 핀번호등 입력후 충전 버튼 눌렀더니..




헤헤.... 만원 생겼습니다. ㅋㅋ

모와뒀다가... 영화 볼때 써야겠어요 ㅎㅎ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