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길 초월 등급표 2월이 나왔습니다.

몬길 초월 등급표 2월에는 이번에 업데이트된 초월 도로시와 초월 미스엔젤이 포함되있습니다.


이번 초월 등급표 역시 소망 갓미레님이 작성해주신 등급표이고, 팀대전 위주의 등급표입니다.

보대,무대,모험은 당분간 초월 등급표에 넣을 계획은 없다고 합니다.


출처는 몬길 공카입니다.





  몬길 초월 등급표 2월 - 메타의 중심





몬길 초월 등급표 2월... 메타의 중심입니다.

메타라는 말은 유행? 흐름? 대세? 라는 의미로 이해하시면 될거에요 ㅎ


프란시스야 월래 필수중에 필수 몬스터였고,,,

새로 업데이트된 도로시가 나오자마자 메타의 중심이 되었네요...

이제 도로시 대전의 시작이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근데.. 도로시 렌 프란시스 조합이면.. 정말 무서운 조합이기는해요..



  몬길 초월 등급표 2월 - 최상 입니다.



최상등급은 심안의 렌, 광속의 엔절입니다.

심안의 렌은 저번 초월 등급표에서는 메타의 중심이였는데, 도로시에 밀려 최상등급으로 내려왔네요...

근데.. 도로시와 렌의 조합이면 정말 무섭습니다.


광속의 엔젤은 업데이트 하자마자... 최상으로 올라오네요...

프리딜에 좋은 몬스터입니다.




  몬길 초월 등급표 2월 - 상급 안내입니다.



몬길 초월 등급표 2월 상급은 긍지워 비올레, 용기의 클라우드, 순수의 에스데입니다.

비올레는 하양이 됬는데.. 그래도 비올레는 비올레입니다. 여전히 쎄요.. ㅋ

에스데는 .. 쩝.. 힐러기는 하지만 정말 애매한 애에요...




  몬길 초월 등급표 2월 - 중상~상입니다.



초월 등급표 중상~상은 데몬로드, 베르나, 레이나입니다.


초월 초창기에 그렇게 날라다녔던 베르나인데.... 렌, 도로시등 업데이트로 한없이 추락하네요..

그래도 베르나가 주인공인데... 



  몬길 초월 등급표 2월 - 중상



몬길 초월 등급표 2월 중상등급입니다.


레이드와 무대에서 잘나가는 크로피안이 있네요...

방어형은 팀대전에서 정말 답이 없는듯...

이브도 팀대전에서는 별로지만, 무대에선 인기가 많습니다. ㅋ



  몬길 초월 등급표 2월 - 중~중상



이번에 상향을 받은 가렌...

근데 상향 받아도.... 최하위인건.. 어쩔수 없는듯.. ㅋㅋ

초월이라서 예의상 중~중상 준듯...




to Top